搜索

首页 > 뉴스 > 정치

파음조로 대상건설로 새로운 동력에너지 격발시킬 데 대해 강조 ...

나연 2020-6-12 19:54 길림신문 83 0

摘要:  --파음조로: 대상건설은 “6 가지 안정”과 “6 가지 보장”을 락착시키는중요한 수단6 월 9 일부터 10 일까지 길림성당위 서기 파음조로는 통화시에서조사연구를 진행했다.6 월 9 일부터 10 일까지 길림성당위 서기 ...

--파음조로: 대상건설은  “6 가지 안정”과 “6 가지 보장”을 락착시키는 중요한 수단

6 월 9 일부터 10 일까지 길림성당위 서기 파음조로는 통화시에서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6 월 9 일부터 10 일까지 길림성당위 서기 파음조로는 통화시에서 동부록색전환발전구역건설을 서둘러 추진할 문제를 둘러싸고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대상건설은  “6 가지 안정”과 “6 가지 보장”을 락착시키는 중요한 수단이며 당면 경제 하행 압력에 대응하고 전환 승격을 다그치고 민생복지를 증진하는 효과적인 담체이다. 착공기간을 재촉하여 건설중에 있는 대상이 하루 빨리 운행에 투입되고 조속히 생산량에 도달하고 효과를 거두도록 확보해야 한다. 대상건설로 새로운 동력에너지를 격발시키고 효과적인 투자로 새로운 수요를 창조해야 한다.

생태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생태는 통화에서 가장 큰 우세이며 록색은 통화에서 가장 밝은 바탕색이다. 생태관광은 록색산업이고 부민산업이다. 각급 당위와 정부 및 해당 부문에서는 확고부동하게 생태를 우선시하고 록색발전의 길로 나아가야 하며 보호와 발전을 함께 중시하고 생태와 관광을 함께 틀어쥠으로써 관관개발내포를 부단히 개발하고 생태관광산업을 대폭적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효과적인 투자의 확대, 소비회복 추진, 시장주체의 안정을 중점적으로 추진하여 경제의 안정적인 성장을 착실하게 밀고 나가야 한다. 경제의 새로운 경영형태와 새로운 모식을 육성하고 공업품의 농촌진출과 농산물의 도시진출을 추진해야 한다 . 

록색 전환 발전을 착실하게 추진해야 한다. “우세”, “특색” , “혁신”을 잘 틀어쥐고 “중국 의약의 도시”,국가신형공업화의약산업시범기지의 정책효과를 확대해야 한다. 인삼의 심층가공산업 프로젝트 건설을 가속화하고 와인산업의 발전을 잘 틀어쥐여야 한다. 생태특색을 발휘하여 통화를 전 성 피서빙설생태관광의 중요도시로 만들어야 한다 . 건강양로 등 신흥산업을 적극 발전시키고 일련의 중대한 과학기술 특별프로젝트를 계획하고 건설해야 한다.

개혁개방의 심화를 착실하게 추진하고 경영환경을 끊임없이 최적화 하여야 한다 . 민영경제의 빠른 발전을 추진하고 내륙항무구, 국가의약고신구, 집안변경경제협력구의 “1항 2구”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

민생을 보장하고 개선하도록 착실하게 추진해야 한다.  전면적인 빈곤해탈과 향촌진흥의 효과적인 련결을 추진해야 한다 .

/길림일보


鲜花

握手

雷人

路过

鸡蛋
우리민족 소셜네트워크 - 놀러와
놀러와
회사소개
인재채용
비즈니스
광고제휴
상가입주
패밀리
공식계정
놀러와APP
놀러와114

위챗 공식계정

모바일버전

놀러와APP

Copyright © 2019 놀러와 All Rights Reserved.
返回顶部